<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2021년을 맞아 졸업, 취업 준비, 자기 계발 등의 목적으로 중국어 공부를 다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중국어 회화, 중국어 자격증인 HSK와 TSC 시험 등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HSK·TSC 교재, HSK 인강 등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중국어가 HSK 3·4·5·6급 및 TSC, 중국어 회화 등을 전부 포함한 중국어 전 강좌를 평생 수강할 수 있는 ‘전 강좌 평생 패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전 강좌 평생 패스’는 해커스중국어의 1800여 강을 평생 무료로 수강(*출석 미션 달성 시)할 수 있는 상품이다. 월 2만 원대(*12개월 기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국어 기초(성조, 발음)부터 회화, 자격증 시험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으며 매달 신규 강의가 업데이트돼 수강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신 강의 업데이트는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진행된다. 지난 2020년에만 360강이 업데이트되었으며 2021년에도 해커스의 스타 강사진의 신규 강의가 많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라는 것이 해커스 측의 입장이다.

또 레벨별, 영역별 전문화된 스타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학습자별·수준별·학습 목표별로 해커스만의 노하우가 압축된 고퀄리티 강의를 제공해, 수강생이 강의만 듣더라도 체계적으로 중국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전 강좌 평생 수강’ 신청자에게는 해커스중국어 베스트셀러 회화 교재인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3권(기초중국어 말하기/패턴으로 말하기/상황별로 말하기)과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워크북’ 3권(기초중국어 말하기 한자 쓰기 워크북/패턴으로 말하기 한자 쓰기 워크북/상황별로 말하기 한자 쓰기 워크북)(*비매품)이 제공된다.

‘해커스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는 왕초보도 하루 10분이면 중국어회화 말문이 트이는 것을 목표로 한 교재로, 교보문고 외국어베스트셀러 중국어회화 분야(2019.10.20,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 TOP3를 석권할 만큼 이미 많은 학습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수험생은 이 교재를 통해 왕초보부터 다양한 상황별 실전 회화까지 연습할 수 있고 워크북으로 한자와 문장 복습 및 따라 쓰기를 할 수 있어 중국어 문장 장기기억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실생활에서 사용 빈도수가 높은 단어를 엄선한 단어 부록과 교재 내 삽입된 QR코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어민 MP3 파일 등을 확인하며 공부할 수 있다.
 
또한 HSK 고득점을 도울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HSK 교재 1권을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HSK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해 시험에 나올 내용만 한 권에 담은 기본서+실전 모의고사가 포함된 통합서이다. 영역별 합격을 좌우하는 ‘합격 전략’을 제시해 수험생들의 HSK 시험 합격을 돕는다. 해커스 HSK ‘3급 한 권으로 합격’·’4급 한 권으로 합격’·’5급 한 권으로 정복’·’6급 한 권으로 고득점 달성’은 각각 교보문고 외국어베스트셀러 HSK/중국어시험 분야 1위(2016.12.07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 YES24 국어외국어사전 베스트셀러 한어수평고시(HSK) 분야 베스트셀러 1위(2019.01.1주 주별베스트 기준),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HSK 어휘/단어 분야 1위(2018.08.06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 HSK/중국어시험 분야 1위(2020.02.20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전 강좌 평생 패스’ 수강생에게는 ▲중국어회화, HSK, TSC 자료집(*39종) 전원 무료 제공 ▲중국어 회화 전문가 김선영 강사의 1:1 발음 피드백 ▲HSK 5급 전문가 김동한 강사의 1:1 쓰기 첨삭 ▲MP3 음원 무료(*교재 MP3/자료에서 확인 가능) ▲강의 수강 및 학습 콘텐츠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한 해커스 ONE 통합어플 서비스(*iOS 2월 중 오픈 예정) 등의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ID 당 PC 2대, 모바일 기기 2대로 수강할 수 있어 아이디 하나로 온 가족이 모두 전 강좌를 평생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시 수강 불가)

실제로 중국어 왕초보 상태에서 해커스중국어를 수강하고 회화+HSK 스펙을 완성했다는 김 씨는 “기초가 없는 상태였지만 군대에서 해커스중국어 인강을 수강하여 4급 287점, 5급 268점을 취득했다”라며 “어휘량과 독해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고 중국 친구들과 전화 통화 메시지도 자유롭게 할 정도의 실력을 가질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현재, 해커스중국어는 기간 한정 혜택으로 ‘전 강좌 평생 수강’ 수강료 3만 원 추가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12개월 패스 제외) 또한, 영어, 일본어, 제2외국어 회화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외 현지에서 촬영된 여행 영어 회화 강의, 일본어 회화/문법 강의, 러시아어/베트남어/이탈리아어/태국어 회화 강의를 전부 제공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