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 Young 체크카드 발급 후 ‘인싸 스트리밍’ 카드 자동이체 신청시 모바일 커피쿠폰 증정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2030 Youth 고객을 위한 Plus Young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인싸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전북은행은 금융거래를 새롭게 시작하는 Youth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Plus Young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Plus Young 체크카드는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건당 5천원 이상, 편의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카페(스타벅스, 할리스, 탐앤탐스,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카페베네)에서 건당 1만원 이상, 독서실·스터디카페 건당5천원 이상, 렌터카/철도/고속버스/후불교통, 간편결제(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5%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Plus Young 체크카드로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카드 자동이체 신청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커피쿠폰 5천원을 제공한다.

전북은행 JB카드 관계자는 “실용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Youth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카드 출시로 젊은 고객들과의 소비적 상생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및 상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고객센터(☎1588-4477), 홈페이지(www.jbbank.co.kr), 뉴스마트 뱅킹 어플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