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2월 말 공개한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 가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합산 2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현지에서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KB국민은행이 인도네시아 금융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별’이 되겠다는 담대한 포부를 영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한편 이번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 캠페인은 영상 광고와 함께 자카르타 공항로 및 시내 LED 전광판 옥외광고로도 노출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첫인사에 호응해준 인도네시아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금융의 별 KB국민은행이 이끌어갈 새로운 인도네시아 금융의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