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종의 생필품이 담겨있는 선물꾸러미를 각 시·군 복지사각지대에 이웃사랑의 온정과 함께 전달할 계획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다가오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이해 1일 전북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2021 ‘설맞이 이웃사랑 선물꾸러미 나눔’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북은행 서한국 수석부행장, 전북은행노동조합 정원호 노조위원장,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동수 회장 등이 참석했다.

전북은행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 속에서 소외계층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고,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 30여명은 4천만원 상당의 선물꾸러미 1,600상자를 직접 포장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전북은행은 떡국, 라면, 김, 커피, 치약, 칫솔, 사탕, 즉석식품, 물티슈 등 총 10종의 생필품이 가득 담겨있는 선물꾸러미를 전북도내 각 시·군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독거노인, 저소득가정 등에 이웃사랑의 온정과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전북은행 서한국 수석부행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전북은행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금융으로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전북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