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연금 개인IRP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가입 고객 운용 조건 충족하면 응모권 자동 지급, 추첨 통해 313명에게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BNK경남은행이 퇴직연금 개인IRP에 신규 가입하거나 운용중인 고객들에게 8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쏜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4월 30일까지 ‘퇴직연금 개인IRP 나도나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퇴직연금 개인IRP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가입 고객이 운용 조건을 충족하면 응모권을 자동으로 지급, 313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1등 1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 2등 2명에게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 3등 1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 행운상 3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응모권은 ▲신규 10만원 이상(자동이체 1년 이상 등록 후 1회 이상 납입) ▲개인부담금 100만원 이상 신규 또는 추가 입금(자동이체 무관) ▲퇴직금 1000만원 이상 수령ㆍ상품운용(대기성자금 제외) ▲개인부담금 투자비율 50% 이상 TDF 또는 TIF로 등록 ▲ISA만기해지금액(60일이내) 100만원 이상 추가납입(연금전환납입) 등 조건을 충족하면 각 1장이 지급된다.

또 ▲타 금융기관으로부터 100만원 이상 연금계좌 이전 ▲연금개시 신청(만 55세 이상) 등 조건을 충족하면 각 2장을 받을 수 있다.

신탁사업단 강종대 단장은 “퇴직연금 개인IRP 나도나도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절세 혜택과 노후 준비 그리고 백화점상품권과 모바일상품권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리기를 바란다. 참고로 응모권은 항목별로 중복 지급이 가능하며 퇴직연금 개인IRP 나도나도 이벤트 종료일까지 계좌를 유지해야만 경품 대상자가 된다”고 말했다.

퇴직연금 개인IRP는 퇴직(예정)자가 퇴직금을 수령하거나 소득이 있는 개인이 부담금을 납입해 절세혜택을 받고 연금 등 노후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퇴직연금 상품이다.

퇴직연금 개인IRP 나도나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