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9 19:05 (월)
광주은행, 설 명절 맞아 지역 향토부대 위문 방문
광주은행, 설 명절 맞아 지역 향토부대 위문 방문
  • 박민현 기자
  • 승인 2021.02.0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1향토보병사단 방문해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위문금 1천만원 전달해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5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향토부대인 제31향토보병사단(사단장 최순건)을 방문해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1천만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설을 앞두고 지역 방호와 대민지원을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자 위문 방문을 실시한 광주은행은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광주은행은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제31향토보병사단을 위문 방문해 군 장병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여름에는 광주·전남에 내린 기록적인 폭우로 발생한 피해를 복구하고자 병력과 중장비 등을 동원하여 농가 주변 토사 및 부유물 제거 및 저수지 수로 정비 등 지역민을 돕기 위한 대민지원에 총력을 기울인 제31향토보병사단의 장병들을 격려하고자 1천만원에 상당하는 위문품을 전달해 지역과의 상생을 실천하기도 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지역의 국토방위에 힘쓰는 향토부대 장병 여러분 덕분에 설 명절에도 지역민들이 안심하고 보낼 수 있음에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광주은행 또한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금융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