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웰컴저축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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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컴저축은행이 금융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영활동에 반영하는 고객 참여제도 웰컴ON을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네 차례에 걸친 웰컴ON을 통해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의 명칭 추천, 전자금융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고 이를 경영활동에 반영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웰컴ON 고객패널에 총 6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패널 10명과 온라인 패널 50명으로 구분해 모집된다.

금융회사와 금융상품 그리고 제도 개선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고객패널 활동기간은 10개월로 다음달 2일부터 올해까지 활동하게 된다. 고객패널에게는 활동에 따른 활동비도 주어질 예정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은 보다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천이 된다”며 “웰컴저축은행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불편함 없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컴ON 고객패널 모집은 오는 22일 월요일까지로 이메일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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