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23일(화) 수성동 본점에서 VIP 고객 마케팅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 ‘One-On 스포츠마케팅’ 전담 프로골퍼 김찬미와 협약식을 실시했다.

One-On 스포츠 마케팅은 프로골퍼가 VIP고객과 1:1 밀착 레슨을 실시하는 것으로, 영업점장과 VIP고객, 프로골퍼 등이 1팀을 이루어 진행하는 실전 골프 라운딩이다. 매월 8팀을 구성해 필드 라운딩을 실시하며 혹한·혹서기에는 실내 스크린 연습장에서 실시된다.

DGB대구은행은 지난 2013년부터 One-On 스포츠 마케팅을 실시, 검증된 프로 골퍼들과 본 프로그램을 실시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지역 출신으로 2016년 한국 대학 골프대회 여자프로부 우승, 2019년 일본 delightworks Women’s Play Championship 우승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김찬미 프로는 전년에 이어 올해도 계약을 실시, 수준 높은 원포인트 맞춤형 레슨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영운 마케팅 본부장은 “VIP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 뿐 아니라 양질의 다양한 비금융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다양한 스포츠, 문화 관련 마케팅으로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 있다”는 배경을 설명하면서 “금번 프로골퍼 김찬미와 DGB 대구은행 간 협약으로 DGB만의 특화된 스포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VIP 고객의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적으로 우수고객에 대한 양질의 서비스를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