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리스킨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더머셀러에서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로 손상된 머릿결과 두피를 관리해주는 제품들을 모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2-STEP의 경우 30%, 3-STEP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는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와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트리트먼트’ 그리고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포맨’은 악성 곱슬머리나 붕 뜨고 정돈되지 않는 헤어 관리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헤머셀의 인기 상품들 중 하나로 손꼽힌다.

여자 전용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는 스타일 변형 및 유지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차분한 스트레이트 헤어로 가꾸는데 좋으며, 샴푸 후 사용하는 ‘매직 스트레이트 트리트먼트는 7가지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여 상한 머리결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포맨’은 남자 전용 제품으로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유분이 많은 남성 두피에 청량감과 상쾌함을 선사해준다.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한 무실리콘 샴푸로 민감한 두피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헤어 전문가는 “환절기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두피나 머릿결 관리가 더욱 힘들기 마련인데 특히나 잔머리는 정전기로 인해 더 부각되기 때문에, 단정하게 정리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헤어 고데기로 스타일링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모발에 지속적으로 열을 가하게 되면 모발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샴푸 단계부터 잔머리나 붕 뜬 머리를 정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샴푸 선택 시 모발이나 두피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으며, 샴푸 후 촉촉해진 모발의 수분을 잘 유지하기 위해 헤어트리트먼트 사용 및 헤어오일이나 에센스를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모발건강에도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