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뉴욕감성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1960NY에서 봄 맞이 ‘럭키타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상품 1+1 혜택 및 구매금액 별 정품 증정 행사를 비롯해 방문시점에 따른 서프라이즈 이벤트 등 감사의 마음으로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중 민감성 수부지 수분크림으로 유명한 ‘1960NY 퓨어 뷰티크림’은 워터 홀딩 폴리머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수분크림으로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어 속건조가 심한 수부지 피부부터 민감성, 건성 피부까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1960NY 퓨어 뷰티크림’을 앰플이나 에센스와 섞어 바르면 더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해 준다.

피부전문가는 “환절기 평소보다 얼굴 당김이 심해지고 마른 각질이 쉽게 올라오는 등 속당김이나 건조한 느낌을 대수롭지 넘기면 피부에 탄력이 떨어져 주름의 원인이 되거나 안색이 칙칙하게 생기를 잃어 원래대로 되돌리기 쉽지 않다. 평소보다 한 단계 무거운 제형의 보습제를 사용하고, 잦은 샤워나 세안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씻고 난 후에는 남은 물기를 수건으로 문질러 제거하기보다는 가볍게 찍어낸다는 느낌으로 닦아내고, 수분이 달아나는 3분 이내에 피부보습제를 발라야 촉촉함을 오래 효과적으로 유지하고 자극을 덜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