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3월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중·고등학생 영어 단어, 내신 등을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가 많다. 특히 코로나19가 지속하며 학원이나 과외 등 대면 접촉이 어려워 점차 인강으로 영어 공부 혼자 하기(홈스쿨링)에 관심을 두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중·고등인강 추천 사이트로 유명한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영어에 고민이 많은 중고등학생을 위한 ‘내신만점패스’를 선보여 화제다.

해커스의 ‘내신만점패스’는 새 학기 영어 내신 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내신만점 패스’는 문법/회화/독해 인강 18종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영어의 기본이 되는 영단어와 기초 영어 문법, 구문 독해까지 중학생과 예비 고등학생 영어 과목을 위한 모든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의 베스트셀러 교재 4종을 제공해 수강생의 교재비 부담을 덜어주고 맞춤 스터디 플랜을 제시해 학생이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학습 MP3 무료제공 ▲단어 시험지 제작 프로그램 무료 이용 ▲그래머 게이트웨이 워크북 무료 제공 ▲그림보카 앱 이용권 증정 혜택을 제공해 기초 영어부터 내신 시험까지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참고로 제공되는 교재 ‘해커스 보카 어원편’ 영어단어집은 중고등 전체 참고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인기 있는 교재다. 원래 고등교재로 출시되었지만 입소문만으로 공무원과 편입 분야에서도 베스트셀러에 오를 정도로 저력 있는 교재로 유명하다. (YES24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공무원 영어 분야, 대학편입 분야 1위(2021.01.3주, 주별 베스트 기준)이외에도 ‘해커스 3연타 중학영단어’ 교재는 알라딘 중학교참고서 베스트셀러 어휘(단어/숙어) 분야 1위(2019.07.1주 차, 주간 베스트 기준)를 차지한 베스트셀러다.

해커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입학 및 개학이 비대면으로 이루어져 걱정하는 중고등학생들이 많다”라면서 “힘들고 지칠 수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고퀄리티 영어인강을 통해 기초 실력을 다져 새 학기 내신 성적 도약을 이뤄내기를 바란다”라고 조언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한편,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