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 대중교통 이용 격려
원패스 앱 신규가입 후 첫 결제 시 2천원, 첫 충전 시 1천원 지급

 

DGB유페이(대표이사 소근)는 새학기를 맞아 3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 대중교통을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중교통 무료탑승’ 이벤트는 3월 매주 수요일(3, 10, 17, 24, 31일) 원패스로 버스와 도시철도를 이용한 고객에게 1회의 교통비를 돌려주는 이벤트다. 원패스 앱으로 대중교통 비용을 결제하고 익일 원패스 마일리지로 적립해 돌려받는 방식이다.

DGB유페이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저조해진 대중교통 활성화를 독려하고자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개학 및 개강을 맞는 학생과 출퇴근 직장인들에게 작은 응원을 보내고자 한다”며 이벤트 실시 배경을 밝혔다.

이 밖에도 원패스 앱 신규가입 후 첫 결제 시 2천원, 첫 충전 시 1천원을 지급하는 기존 가입 이벤트 역시 3월 말까지 연장 실시된다.

DGB유페이는 지난해 8월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언택트 결제 수단으로 원패스를 선보인바 있으며 대중교통 뿐 아니라 유통 결제, 제휴사와의 포인트 전환 등 교통카드를 넘어선 다양한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소근 대표이사는 “원패스 서비스 오픈 이후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담아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려운 시기에 일상생활과 밀접한 대중교통을 통한 혜택을 더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