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하나카드 제공)
(이미지: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박진혁 기자> 하나카드는 ‘애니 플러스 신용카드 진로 두꺼비 한정판’을 지난 2일 재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카드는 하이트진로사와 함께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해 11월 출시해 선착순 마감 완료했으나 지속적인 고객들의 추가 요청으로 인해 재출시됐다.

한정판 두꺼비 카드는 ‘진로두꺼비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해 고객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이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로 캠핑을 즐기시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 △해외 가맹점 1.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진로두꺼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이벤트 신청 후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를 3월 말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세트’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제휴사업섹션 이은헌 대리는 “1차 선착순 마감 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인해 하이트진로와 함께 재출시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감성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을 시도해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