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결제 이용고객 대상 갤럭시S21∙버즈Pro 등 경품부터 10만원 충전금까지
3월 한 달 매주 수 대중교통 1회 무료

 

DGB유페이(대표이사 소근)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3~4월 두달 간 원패스 앱 결제 이용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최신 경품 증정 이벤트는 3-4월 두 달 간 대중교통, 편의점 등 원패스 앱을 통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자로 응모되며, 결제 금액과 횟수가 높을수록 경품 수령의 기회가 높아진다.

지급되는 경품으로는 갤럭시S21 Ultra 최신 휴대폰(1명), 갤럭시 버즈Pro 무선이어폰(5명), 원패스 10만원 충전금(20명)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5월 초 별도 안내와 함께 지급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주 수요일 원패스 앱을 이용한 대중교통 결제 시 다음날 교통비를 돌려주는 대중교통 무료탑승 이벤트도 3월 한달 간 계속 진행된다.

지난해 하반기 본격 서비스를 시작한 원패스는 기본적인 교통카드 기능(NFC결제)과 주요 편의점을 통한 유통 결제를 통해 소비자들의 간편결제 영역까지 편의를 확대하며 자리잡았다. 기존 유심(USIM)방식이 아닌 클라우드 방식의 HCE(Host Card Emulation)를 활용하여 통신사∙제조사 관계없이 결제가능하며 휴대폰 분실 및 도난에도 충전된 잔액을 보호할 수 있다.

소근 대표이사는 “새롭게 시작하는 봄을 맞아 진행하는 본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추첨의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말하면서 “DGB유페이는 앞으로도 원패스를 이용한 결제 경험을 확대하고, 일상 생활 속에서 보다 편리한 간편결제 습관을 정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