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CI (이미지: 롯데카드)
롯데카드 CI (이미지: 롯데카드)

<대한금융신문=유정무 기자> 롯데카드가 이달 말까지 구독경제 서비스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카드 월 정기구독 서비스인 카셰어링팩, 컬쳐 DC, 휴대폰케어를 기간 내 신규 가입 시 가입 서비스당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서비스 가입은 롯데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먼저 카셰어링팩은 월 4900원에 매월 그린카 2시간 이용권, 이디야 커피쿠폰 1매, CU 편의점 1000원 할인권, 카드안심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컬쳐DC는 월 2900원으로 CGV 3000원 할인권, 지니뮤직 스트리밍 100회 이용권과 명의보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케어는 월 1800원에 휴대폰 수리보상(연간 10만원 한도)과 휴대폰 위치확인, 금융기관 신상정보변동 관리 서비스를 담았다.

아울러 신규 생활요금 자동납부 건수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응모하고 △이동통신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 △관리비 5개 대상 업종 중 원하는 업종을 신규로 자동납부 신청한 후 내달 30일까지 납부하면 참가가 완료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구독경제에 관한 고객의 관심과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카드 월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서비스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