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개인형IRP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1 연금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국민은행과 KB증권에서 이벤트 참여 자산운용사의 펀드상품으로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 10만원 이상을 1년 이상 등록 △100만원 이상 신규 가입 △다른 금융기관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IRP를 KB국민은행 개인형IRP로 100만원 이상 이체 △ISA내 만기자금을 KB국민은행 개인형IRP로 100만원 이상 전환 입금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또 기존 고객에게는 이벤트 참여운용사의 펀드상품으로 교체 매매 또는 추가 납입할 경우 납입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또는 BBQ 모바일 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93명을 추첨해 LG스타일러, 다이슨 무선청소기, 드롱기 커피머신 및 애플 에어팟프로 등의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최근 시장 변동성이 커져 연금 수익률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세액공제, 노후준비, 수익률관리 등 스마트한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2021 연금꽃길 이벤트 참여 자산운용사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