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1 11:40 (수)
아이폰도 교통카드 된다…티머니 ‘스티커카드’ 업그레이드
아이폰도 교통카드 된다…티머니 ‘스티커카드’ 업그레이드
  • 박진혁 기자
  • 승인 2021.04.0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티머니)
(이미지: 티머니)

<대한금융신문=박진혁 기자> 지난해 선보인 ‘티머니 스티커카드’는 근거리 결제기능이 없어 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없는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아이폰 사용자 필수품이 된 티머니 스티커카드가 혜택과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로 돌아왔다.

티머니가 클라우드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 서비스 개선을 통해 국내 아이폰 사용자들의 교통카드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티머니는 새로운 디자인의 티머니 스티커카드 2종도 새롭게 선보이며 아이폰 필수 아이템으로 시장을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티머니페이는 간편하게 교통카드 충전, 잔액조회, 사용내역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티머니 스티커카드는 아이폰 뒷면에 손쉽게 부착해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티머니는 아이폰 사용자들의 편리한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 간편충전 서비스를 도입했다. 아이폰 사용자는 티머니페이를 깔고 간편충전을 설정하면 앱 실행만으로 티머니 스티커카드를 자동 스캔해 충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티머니는 새로운 디자인의 티머니 스티커카드 2종을 새롭게 선보여 카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심플하고 모던한 블랙 색상과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이 있는 ‘라이언 포켓’이 있다.

티머니 사업부장 정성재 상무는 “작년에 선 보인 ‘티머니 스티커카드’가 큰 인기를 끌며 아이폰 사용자들의 교통카드 사용에 대한 갈증을 풀어줬다”며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와 다양해진 디자인으로 아이폰 사용자들의 스마트하고 편리한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