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시서스가루브랜드 “헬시다스”에서 자사에서 판매중인 “헬시다스 시서스가루 캐나다 20배 고농축추출물 파우더” 제품을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21년 4월 19일 밝혔다.

100g 제품 2개, 또는 300g 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수량에 따라 편의점 상품권,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것은 물론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미니보틀과 계량형 스푼을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고 알려졌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사진 1장, 글 1줄이상의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병행하여 진행 중에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습하거나 건조한 환경에서도 자라나며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등 적도 및 아열대 지역 목본성 덩굴식물인 시서스를 고농출 추출 공법을 사용하여 제조한 헬시다스 시서스가루는 불순물 유입을 차단하여 잔여물이 없고 고운 입자로 편한 섭취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캐나다의 로얄 캐네디언 회사 소유의 선진체계 생산 공장에서 까다로운 위생관리를 거쳐 직접 제조된다고 알려져 있다.

코로나 19 방역을 철저히 하여 제품을 배송하고 있으며 다양한 배송업체와 MOU 체결을 함으로써 제품의 빠른 배송을 위해 힘쓴다는 후문.

헬시다스 관계자는 “일반 제품보다는 다소 가격이 높지만 품질을 높여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하는 노력에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어 감사한 마음뿐이다.” 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고객친화적 이벤트를 기획하여 고객에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을 맺었다.

금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헬시다스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