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브리치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패션 플랫폼 ‘브리치’가 CJ그룹의 새로운 쇼핑 플랫폼인 CJ온스타일 입점을 기념해 ‘PRE-SUMMER 로드샵 연합 최대 5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리치의 주요 셀러 100여개가 참여해 3050 여성을 위한 데일리 패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리치는 빅데이터 기반의 패션 통합관리솔루션 비플로우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연간 40만건의 상품데이터와 200만건 이상의 판매 데이터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한 빅데이터 및 AI 기술로 셀러별 맞춤 판매전략과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브리치에 따르면, 이번 CJ온스타일 입점을 통해 CJ의 주요 고객층인 3050 여성 고객들의 신규 고객 확보는 물론 트래픽이 높은 종합몰 특성을 활용해 가성비 좋은 대중 아이템 위주로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매 시즌 가장 트렌디하고,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상품을 추천해주는 CJ온스타일 ‘셀렙샵에디션’ 내 브리치 주력 셀러들이 포함되어, 소호패션 대표 입점사로 플레이하게 된다.

브리치 박용표 이사는 “이번 CJ온스타일 입점은 SSG, GS SHOP, 롯데ON, AK몰에 이은 다섯 번째 종합몰 입점으로, 브리치가 3050 여성 패션 카테고리를 선점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게 됐다”며 “특히 CJ그룹의 빅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쇼핑 플랫폼 전략에 브리치가 보유한 다년간의 커머스 운영 경험과 빅데이터 기반 스마트 최적화 노하우를 적극 도입, 소호패션 판매를 위한 시너지를 더욱 창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CJ의 대표 유통채널인 CJ오쇼핑, CJ몰, CJ오쇼핑 플러스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해 채널 경계를 허물고 모바일 중심의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으로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