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신규고객 모두 충전금 즉시 지급

 

DGB유페이는 6월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달, 원패스로 표현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9일부터 한 달간 원패스앱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원패스 이용고객이 앱 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미가입자를 원패스앱으로 초대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초대받은 미가입자는 SMS로 선물 금액과 발신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원패스앱 신규가입 및 선물 수락 시 받은 선물 금액의 10%(최대 5천원)를 추가 충전금으로 즉시 받을 수 있다. 선물을 보낸 원패스 고객도 초대한 미가입자의 신규가입 건당 2천원의 충전금을 즉시 받을 수 있다.

DGB유페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녀 또는 부모님에게 용돈과 메시지를 함께 선물하면서 이벤트도 참여하고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도 전달할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DGB유페이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해 특정 요일 대중교통 결제 건에 한해 교통비를 돌려주는 ‘매주 수∙금은 원패스데이’ 캐시백 이벤트 역시 1개월 연장해 6월까지 진행한다.

소근 대표이사는 “‘휴가, 쉼’이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6월이 시작됨에 따라 가족들 모두 원패스앱을 경험해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매달 달라지는 원패스앱 이벤트에 참여해 간편한 결제 생활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