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북앱 또는 비씨카드앱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서 창원 상남시장 태그한 후 창원 상남시장에 입점한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30% 청구 할인 혜택 받을 수 있어

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은 오는 8월 20일까지 ‘경남BC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북앱(App) 또는 비씨카드앱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서 ‘창원 상남시장’을 태그한 후 창원 상남시장에 입점한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30%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매일 1회 최대 1만원까지 적용되며 상품권, 유흥업종 등은 가맹점 대상에서 제외된다.

경남BC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창원 상남시장 마이태그를 한 번하면 경남BC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이벤트 기간에 매일 최대 1만원을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창원 상남시장에 입점한 가맹점은 230여곳에 달하는 만큼 경남BC카드 회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 지역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시장상권 활성화 차원에서 상남시장에 이어 지역 내 다른 시장에서도 경남BC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이벤트가 진행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이벤트와 별도로 오는 7월 31일까지 ‘창립 51주년 기념 경남BC카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와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등재된 경남BC카드 대고객 이벤트 응모 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결제하면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경품과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경남ㆍ울산ㆍ부산지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액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원 단위로 경품 응모권이 자동 지급,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리모와 캐리어(캐빈)ㆍ다이슨 헤어 에어랩ㆍ이지캐리 쇼핑카트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또 경남ㆍ울산ㆍ부산지역 요식업종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액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