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CI)
(신한카드 CI)

<대한금융신문=박진혁 기자> 신한카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빌앤페이로 전자청구서를 처음으로 신청하는 고객과 지방세 즉시 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이빌앤페이 전자청구서를 처음으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QLED TV 더 세리프(1명), LG그램 노트북(1명),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1명),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블루투스 스피커(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200명)를 지급한다. 또한, 행사 대상 전원에게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동시에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마이빌앤페이를 통해 지방세를 즉시 납부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마이빌앤페이는 신한페이판(신한PayFAN)에서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지방세 청구서를 신청하면 신청월 기준 다음달부터 발행하는 청구서를 받아 볼 수 있고 즉시 납부도 가능하다.

한편 신한카드는 카드업계 최초로 각종 청구서를 한 눈에 확인하고 자동이체까지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인 ‘마이빌앤페이’를 지난 2019년 7월 출시해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등 각종 정기성 청구서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