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앱 ‘내 신용점수 조회’ 신규 서비스 … 조회 고객 매주 300명 기프티콘
대출 한도 조회 시 백화점 상품권, 대출 실행 시 100만원 이자 지원금까지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IM뱅크 대출 신규 취급액 1조원 돌파 및 신규 서비스 ‘내 신용점수 조회’ 실시 기념으로 단계별 미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야, 너두 대출받을 수 있어’ 이벤트를 2일(월)부터 29일(일)까지 실시한다.

첫 단계인 ‘내 신용점수 조회’ 서비스는 KCB(코리아크레딧뷰로)와 제휴를 통해 제공되며, 기간 중 IM뱅크 앱에서 신용점수를 조회하기만 해도 매주 3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내 신용점수 조회’를 이용해도 신용점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대출이 필요할 때 여러 상품을 비교하거나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DGB대구은행의 모든 비대면 신용대출 한도와 금리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IM원샷대출한도조회’ 또는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생활안정자금)’ 사전심사로 대출한도를 조회하기만 해도 매주 1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IM원샷대출한도조회’ 서비스를 통해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 ‘똑똑딴딴 중금리대출’ 또는 ‘새희망홀씨대출’을 실행하거나,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생활안정자금)’을 실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5명에게 대출이자 지원금 10만원, 이벤트 전체 기간 중 1명에게 대출 이자 지원금 100만원을 추첨하여 지급한다.

각 단계별 중복 응모(한 단계를 여러 번 응모)는 되지 않으나 다중 응모(1, 2, 3단계모두 응모)는 가능하며,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각 단계별 미션(조회 및 실행)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DGB대구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관계자는 “최근 공모주 청약 열풍과 대출 규제 집중으로 신용대출에 대한 관심은 높아진 반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하는 바람으로 이자 지원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군의 니즈에 맞춘 비대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고객 편익을 제공하는 DGB대구은행이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