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건의사항에 대한 해결방안 제시


 
국민은행 전산정보그룹이 내부 커뮤니케이션 창구인 ‘IT그룹 대화방’을 마련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국민은행은 차세대 프로젝트 등 과중한 업무 부담으로 고충을 겪고 있는 전산정보그룹 직원들의 애로 및 고충사항과 함께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기 위해 ‘IT그룹 대화방’을 운영하기로 결정하고 온라인 공간에 사이트를 구축했다.

지난 12일부터 운영에 들어간 내부 커뮤니케이션 사이트인 ‘IT그룹 대화방’은 전산정보그룹 직원들의 고충을 해결하는 도구로 활용되며 나아가 의사소통의 창구로도 폭넓게 이용될 전망이다.

국민은행 전산정보그룹은 내부 커뮤니케이션 사이트인 ‘IT그룹 대화방’을 통해 소속 직원의 건전한 조직문화 형성은 물론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고 평가하고 직원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는데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IT그룹 대화방’은 전산정보그룹 소속 직원에게만 접근이 허용되며 내용 작성은 공개 및 비공개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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