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쇼핑·교육의 서비스 차별화


현대카드는 여행, 쇼핑, 교육, 골프 등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PRIVIA (프리비아)’ 브랜드를 선보였다.

PRIVIA는 private(개인적인), prestige(고급스러운)와 via(~로 통한다)의 합성어로 현대카드만의 특별한 혜택을 프리비아를 통해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카드는 차별화된 브랜드 도입을 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뉴욕 현대미술관 모마(MoMA), 세계 최고의 호텔·레스토랑 가이드북 자겟(ZAGAT) 등 세계적 회사들과 독점 계약을 맺었으며 미국 명문대 진학 컨설팅, 홍명보 축구교실 프로그램, 헬기·요트·캠핑카 대여서비스 등의 신개념 서비스를 강화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요람에서 무덤까지’, 즉 고객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대상으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게 여행, 쇼핑, 교육, 이동(Transportation), 골프 서비스로 나뉜다. 여행은 세계 16개 도시, 500여개 레스토랑·호텔이 추천된 세계 최고의 가이드북 자겟(ZAGAT)과 제휴, 자겟 한글판을 출시한다. 또 현대카드가 독자 개발한 프리미엄 여행, 하나·모두·현대드림투어 등과 만든 패키지, 항공사와 제휴한 자유여행, 실시간 호텔·항공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쇼핑은 국내 최초로 뉴욕 현대미술관 모마(MoMA)와 제휴,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한다. 또 프리비아 쇼핑몰을 통해 유명 디자이너가 만든 제품부터 실용성 높은 생활소품까지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선보인다.

교육은 조기유학, 미국 명문대 진학, 외국어, 어린이 레포츠, 입시 등 교육 전문가와 함께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홍명보 축구교실, 미국 유학전문BACG(보스턴 아카데믹 컨설팅 그룹) 등 최고의 제휴사를 선정했다.

이동은 헬기, 요트, 캠핑카, 리무진 대여 등 품격 높은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골프는 국내외 유명 골프장 라운딩, 골프 아카데미의 전문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