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증권, 6월 12일까지 접수

▲     © 운영자
동양종합금융증권은 대학생 실물경제 체험과 경제지식 향상을 위한 대학교 증권동아리 종합지원제도인 ‘BUS’ 의 4기 동아리를 모집, 선발한다.
‘BUS(Boom Up System for University)’는 선정한 대학교 증권동아리에 대해 동양종금에서 지속적이고 상시적인 지원을 하는 단계별 대학교 증권동아리 종합지원 프로그램으로 2004년 첫 시행해 현재 3기까지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번 지원대상은 전국 4년제 이상 대학교에서 활동중인 증권동아리며 동양종금 자체 심사를 통해 선발될 15개 내외 증권동아리는 증권투자와 관련돼 다양한 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양종금은 연간 200만원의 동아리 운영비 지원 및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컴퓨터 등의 시스템 지원은 물론 연간 2회 실시되는 워크샵 및 대학생 증권교육 강좌, 대학교 순회 재테크 강연회, 대학생 수익률 게임대회 개최, 인턴십 채용기회 등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방안을 시행할 예정이다.
동양종금 마케팅팀 서장원 과장은 “최근 대학생들 사이에서 증권투자를 비롯한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어 실물경제를 체험하고 올바른 경제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교육의 장이 절실하다” 며 “동양종금의 상시적이고 지속적인 대학 증권동아리 종합지원제도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경제, 재테크지식 제공과 건전한 증권투자문화 조성을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교 증권동아리는 5월 22일부터 6월 12일까지 동양종금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통해 등록서류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