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선포 및 실천헌장 채택

흥국쌍용화재의 고객만족(CS) 경영이 내년에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흥국쌍용화재는 지난 26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CS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이종문 사장은 고객만족 CS 경영 선언문을 통해 "고객 만족이 회사의 존립을 위한 최우선 가치임을 명확히 인식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일류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서비스헌장을 채택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전 임직원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모시며 최고의, 전문화된, 책임 있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두 배의 만족을 제공한다는 결의를 다졌다.

흥국쌍용화재는 고객만족 CS 선언 및 헌장 채택이 일회성 행사나 일과성 구호에 그치지 않도록 구체적인 실천지침이자 슬로건으로 더불어(DUBERO)를 채택하고 향후 세부 실천지침 수립 및 상시점검을 통해 기업문화의 핵심으로 굳힌다는 방침이다.

DUBERO는 △D(Double Satisfaction Mind, 두 배의 만족 제공 △U(U-first Mind, 고객을 최우선 섬김 △B(Best Service Mind, 최선의 서비스 제공 △E(Expert Service, 전문화 서비스 제공 △R(Responsible Service, 책임 있는 서비스 제공 △O(One Stop Service, 신속한 서비스 제공 등 흥국쌍용화재의 고객지향 경영의지를 담고 있다.

이종문 사장은  "고객만족 경영과 고객섬김 마인드는 이제 선택이 아닌 절체절명의 의무이자 과제"라며 "이를 전 임직원이 공유해 두 배 이상의 고객 만족과 감동을 제공하겠다"고 CS경영의지를 강조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