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 할인 및 쿠폰 제공

▲     © 대한금융신문


하나SK카드(대표 이강태)는 연말연시 모임과 선물구입을 위해 명동을 자주 찾는 모바일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SK카드, 명동 NFC 가맹점 50% 할인’ 이벤트를 내년 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하나SK카드, 명동 NFC 가맹점 50% 할인 이벤트는 파격적인 반값 할인 외에도 ▲200여 전 NFC 가맹점간 자유이용 ▲일/월 당 할인 쿠폰 발급 및 할인 적용 무제한 ▲스마트폰으로 할인 쿠폰 자동 발급 등 모바일카드 사용에 최적화돼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하나SK카드 스마트폰 전용 모바일카드 서비스 ‘터치(Touch)’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명동에 위치한 200여개 NFC 가맹점에서 모바일카드로 건당 1만원 이상 2회 결제하고 익일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스마트폰으로 자동 발급되며 가맹점에서 모바일카드로 결제시 별도의 확인 절차 없이 자동으로 50% 할인(1회 최대 1만원)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고객들은 50%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특정 가맹점을 반복해서 이용할 필요 없이 명동의 전 NFC 가맹점에서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를 자유롭게 사용하고 할인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명동 NFC 가맹점인 스타벅스와 훼미리마트에서 각각 1만원을 모바일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 쿠폰’이 스마트폰으로 자동 발급되며 이 쿠폰을 다른 NFC 가맹점인 토니모리에서 사용하면 된다.

또 명동 NFC 가맹점 50%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 또는 월에 발급 가능한 할인 쿠폰 수와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제한도 없어 명동 NFC 가맹점에서 모바일카드를 자주 사용하면 할수록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하나SK카드 모바일쿠폰 서비스인 ‘터치스탬프’와 연동돼 명동 NFC 가맹점 50% 할인 쿠폰 발급 및 할인 적용이 모두 자동으로 진행된다. 하나SK카드에서 제공하는 ‘터치스탬프’ 앱을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다운받아 스마트폰에 설치해 쿠폰 적립 현황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하나SK카드 신사업본부 김웅기 본부장은 “현재 명동 NFC 가맹점은 약 200여개 수준이나 앞으로 방송통신위원회 주관으로 더욱 확대될 전망”이라며 “앞으로 오프라인 가맹점 확대는 물론 오프라인 모바일 결제에 맞는 서비스 개발에도 최선을 다해 리딩 모바일카드 기업으로서 포지셔닝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SK카드의 명동 NFC 가맹점 50%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나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