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대표 정태영)은 16일 개인사업자 포털 사이트인 ‘MY BUSINESS 포털’이 국내 3개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MY BUSINESS 포털은 지난해 10월 오픈한 온라인 포털사이트로 창업과 사업성공에 꼭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다양한 개인사업자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MY BUSINESS 포털은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웹어워드코리아’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전문정보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카드는 지식·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목적 수용, 연결정보의 이용 강화, 유사정보 통합, 지속방문 유도 서비스 구축 등 4대 원칙을 반영해 방문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또한 웹사이트와 스마트미디어, 디지털 영상 분야의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어워드’에서는 Finance & Insurance Website 부문 Winner 수상을 통해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게 주어지는 ‘인터넷에코어워드’ 신용카드 부문 대상을 수상해 국민의 편익 증진과 인터넷 사회의 선진화에 기여하는 사회적인 역할도 높게 평가됐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MY BUSINESS 포털은 이번 3가지 어워드 수상으로 완성도나 이용 편의성뿐 아니라 공익적인 역할까지 인정받았다”며 “개인사업자의 성공을 지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