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전문점 브랜드 ‘김밥일번지’가 오는 2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김밥일번지는 구윤희밥상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분식점이다. 김밥일번지는 김해 연지점을 시작으로 20년간 영남 지역에서 자리를 지켜 왔다. 현재 가맹점 21개와 직영점 14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음 달 중순까지 가맹점 6개를 추가 오픈 예정이다.

 

김밥일번지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칼로리컷팅제·탐앤탐스 기프티콘·CU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김밥일번지 매장 방문 후기를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된다. 포스팅 후 김밥일번지 블로그에 댓글을 남겨야 참여가 완료된다고 김밥일번지 측은 당부했다.

 

김밥일번지 관계자는 “김밥일번지의 맛있는 음식을 먹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지난 이벤트보다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밥일번지를 찾아주시는 고객께 항상 감사드린다.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초심을 잊지 않고 한결같은 맛과 정성으로 고객을 대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밥일번지는 지난 10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추석맞이 이벤트에 참여한 블로거 risingpops(닉네임)는 “당첨이 안돼서 아쉬웠지만 재치 있는 오행시가 많아 읽다 보니 재미있다. 다음번에도 이런 이벤트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이벤트에는 약 60명이 참여했으며, 이번 이벤트도 5~60명의 참여가 예상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김밥일번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