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8 04:55 (토)
가정의달, 고민되는 가족모임… 보쌈 맛집 ‘온가족 효도세트’로 부담 없이 즐겨요
가정의달, 고민되는 가족모임… 보쌈 맛집 ‘온가족 효도세트’로 부담 없이 즐겨요
  • 대한금융 온라인팀
  • 승인 2018.05.0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가정의 달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이 모여 있어 연말만큼이나 모임, 가족주말외식이 잦은 달이다. 그렇다 보니 어떤 선물을 주고 받느냐 만큼 어디에서 무엇을 먹을 것인가를 결정하는 데에도 적잖은 고민이 된다.

서울에 사는 한 주부는 “어버이 날을 맞아 부모님께 식사를 대접하려고 하는 데 한정식 집은 너무 부담스럽고 뷔페는 소란스러워 부모님이 불편하실 것 같아 고민이다”라면서 “깔끔하면서 과하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만한 장소를 찾고 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다”라고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돈통마늘보쌈’이 푸짐한 ‘온가족 효도보쌈세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코리아푸딩 관계자에 따르면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보쌈을 좀 더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기획했으니 신 메뉴 ‘온가족 효도보쌈세트’와 함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돈통마늘보쌈이 새롭게 선보인 ‘온가족 효도보쌈세트’에는 마늘보쌈, 훈제오리, 홍어, 문어숙회 등 여러 가지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되었으며 메인 요리의 감칠맛을 돋워주는 쟁반국수, 갈비만두로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돈통마늘보쌈 측은 5월 한달 동안 인기메뉴인 마늘보쌈 또는 신 메뉴인 온가족 효도보쌈 세트 인증샷을 촬영한 후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시 즉석에서 매장 직원의 확인을 거쳐 음료수를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0명 에게는 돈통마늘보쌈에서 사용 가능한 외식상품권 5천 원 권을, 추첨을 거쳐 150명에게는 뮤지컬 공연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한편 ‘돈통마늘보쌈’은 1992년 ‘아씨보쌈’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발해 전국 보쌈창업 가맹점을 운영중인 보쌈 맛집 프랜차이즈로, 그날 새벽에 갓 만들어진 김치와 엄선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다양한 보쌈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