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0 16:00 (월)
미바 비비크림, 홍진영 파데 효과로 마법의 메이크업 등극…왕쿠션도 완판 기록
미바 비비크림, 홍진영 파데 효과로 마법의 메이크업 등극…왕쿠션도 완판 기록
  • 대한금융 온라인팀
  • 승인 2018.05.2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쇼핑몰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가 비크림 4차 완판에 이어 색조라인인 미네랄 왕쿠션까지 완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홍진영은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명곡’에서 화제가 됐던 파운데이션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홍진영은 tvN ‘인생술집’ 출연을 통해 술을 마신 뒤 온몸이 빨개졌지만 얼굴만큼은 뽀얗게 유지한 자신의 베이스 메이크업이 화제가 됐으며, 네티즌들의 문의가 물밀 듯 쇄도하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쌈바홍’을 통해 실제 사용하고 있는 메이크업 비결을 있는 그대로 공개했다고 말했다.

이날 홍진영이 밝힌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은 유명 파운데이션과 미바의 비비크림을 1:1로 섞어 사용한 것이었다. 당시 홍진영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공개한 지 10분만에 공식몰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현재 해당 비비크림은 일명 ‘홍진영 파운데이션’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4차 예약판매까지 모두 완판된 상태다.

미네랄바이오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이번 비비 품절 대란을 지켜보면서 소비자의 구매 패턴이 완전히 달라지고 있다는 것을 실감했다”라며, “젊은 소비자층의 검색 트렌드인 유튜브와 PPL 없는 실제 연예인 메이크업 이슈가 만나 시너지 효과가 배가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미네랄바이오 최기훈 마케팅 팀장은 “이슈도 이슈지만 평소 제품력을 제대로 갖추지 않았더라면 단순 해프닝에 그치고 말았을 것”이라며, “미바 비비크림은 특허성분인 미네랄 이온칼슘 베이스로 이뤄져,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했을 때 커버력과 촉촉한 피부표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일명 홍진영 파데로 불리는 미바의 비비크림은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비비크림을 사용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같은 색조라인인 왕쿠션도 최근 완판돼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