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고객패널단 발대식 개최
외부전문가패널 3인 별도 구성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22일 미래에셋센터원에서 고객중심 가치 실천과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를 위해 ‘제3기 미래에셋대우 고객 패널단’을 모집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경기 지역과 경남, 부산, 충청, 호남 등 전국에서 모인 45명의 고객과 함께 21일 진행됐다. 이번에 모집된 고객패널단원 수는 업계 최대 수준이다. 

특히 올해는 3인의 외부 전문가 패널단도 별도 구성했다. 이를 통해 선도적인 소비자보호와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실천하겠다는 복안이다.

 

신상품과 서비스 관련 의견 제시 △ 기존 상품과 서비스 제도 등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은 “미래에셋대우는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핵심 가치를 가지고 있는 기업”이라며 “이번 고객 패널단을 통해 고객을 위한 상품을 만들고, 미래에셋대우가 지향하는 고객동맹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패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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