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베이스 명가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의 왕쿠션이 더욱 강력해진 커버력과 지속력에 항노화 기능성을 더한 시즌2로 돌아왔다.
 
지난해 연예인 파데로 화제를 모으며 ‘유튜브 300만뷰 인생파데’ 신화를 쓴 미바는 비비크림에 이어 왕쿠션으로 홈쇼핑에서도 각광을 받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연유래 원료로 만든 ‘색조장인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새롭게 돌아온 미바 왕쿠션 시즌2 ‘미바 이온칼슘 파운데이션 더블 쿠션 알엑스’는 비비크림과 더불어 인기몰이를 했던 기존 왕쿠션의 후속 제품으로 한층 고급화된 패키지와 업그레이드된 성분, 더욱 강력해진 커버력과 항노화 기능성을 갖춘 쿠션이다.
 
기존 제품을 통해 이미 입증된 미바의 베이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커버력은 물론 항노화 개선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단 4주 사용으로 항노화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입증받았다.
 
미바의 집대성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커버력과 지속력을 업그레이드했으며 호주 블루 마운틴 케이브 워터, 핑크플랑크톤, 3중 히알루론산이 들어가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다. 진주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 프로폴리스추출물 등 식물유래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끝에 왕쿠션 시즌1에서 100억 매출을 돌파하며 시즌2도 성공적으로 론칭할 수 있었다”고 하며 “이달 중으로 GS 홈쇼핑 라이브를 통해 미바의 전매특허인 풍성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여 천연 색조 브랜드로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바는 배우 ‘오연수’를 모델로 커버력과 항노화 기능성을 콘셉트로 한 미네랄바이오 왕쿠션 시즌2의 새로운 CF를 소개했다. 왕쿠션 시즌2 광고는 극장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