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2019 세상에 임팩트를 더하자, 업(이하 임팩트업)’ 선발 3개 기업과 광화문 본사 23층에서 데모데이(Demo Day)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임팩트업 2기 기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성장 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교보생명은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며 가치를 창출하는 임팩트기업에 꾸준히 투자해왔다. 이에 지난해부터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재단법인 홍합밸리와 손잡고 임팩트업을 진행해왔다.

지난해에는 교육, 보건 등의 분야에서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기업 5곳을 발굴했다. 올해는 정보통신기술(ICT) 등 4차 산업혁명 기반 청소년 교육을 지원하는 곳을 선발해 육성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임팩트업은 임팩트기업에 실질적인 컨설팅과 투자를 집행해 이들에게 성장 발판을 마련해 주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