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직원들이 온라인 플랫폼을 전면 리뉴얼을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KDB생명 직원들이 온라인 플랫폼을 전면 리뉴얼을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하고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인터넷 창구를 일원화했다고 10일 밝혔다.

KDB생명의 공식 홈페이지는 메인 화면의 직관적인 디자인과 가시성 높은 메뉴 재배치 등 사용자 친화적 UI를 고려했다.

특히 스마트폰에서 바로 접속해 업무처리가 가능한 모바일 웹 창구를 신설했다. 별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인증수단도 공인인증서 외에 카카오페이 및 간단한 생체인증을 더했다.

보험금 청구서비스 절차도 기존의 7단계에서 4단계로 간소화하고 중간 저장기능을 탑재해 보다 쉽고 편하게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

한편 KDB생명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창구 이용자 등록고객 총 202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1대), 에어팟 프로(3개),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