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올해 온라인 첫 결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BC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BC카드는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내달 30일까지 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마다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1인당 최대 5000원이며 선착순 12만명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TOP포인트 5만점(100명) 및 1만점(200명)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5월 중 개별 안내하고 포인트를 적립해줄 예정이다. TOP포인트는 이용대금 차감, 제휴 가맹점 할인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된 계좌로 입금도 가능하다.

한편 BC카드 고객 모두에게 무이자할부도 제공한다.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내달 30일까지 연매출 5억원 이하 중소영세가맹점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를 해준다.

BC카드 장길동 마케팅본부장은 “BC카드는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혜택 가득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