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얼X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에디션’ 이미지컷. (이미지= 우리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우리카드는 하림펫푸드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리얼X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에디션’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에는 우리카드의 펫팸족 특화상품인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디자인이 활용됐다. 이 카드의 이미지를 반려동물 전용 사료인 ‘더리얼’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경품 이벤트도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안에 든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순금카드(11명) 또는 더리얼 한 박스(500명) 등을 제공한다. 여러 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중복 당첨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더리얼X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에디션은 전국에 있는 CU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상품은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용품샵, 미용샵, 동물병원,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에 입점한 몰리스펫샵, 인터파크의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 몰인 인터파크 펫 등에서 10%를 할인해준다.

온‧오프라인 쇼핑 시에도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해외이용 특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외결제 이용횟수 및 한도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1%를 청구할인해주며 전 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월 1회, 연 2회)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실체가 없는 금융상품을 실생활에서 고객들에게 직접 노출하는 오브젝트 브랜딩을 통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5월 중에도 온라인 전용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