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NH농협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NH농협카드는 캐릭터 카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에 이어 어피치를 카드 디자인에 담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이자 카카오IX에서 새롭게 준비 중인 간식 브랜드 ‘어피치 스위트 월드’의 마스코트인 어피치가 달콤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직관적인 혜택이 특징이다.

카드 혜택으로는 올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에 등록해 온라인에서 결제하면 3% 할인받을 수 있으며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및 H&B스토어(올리브영, 랄라블라) 업종에서 결제 시 4% 할인을 제공한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에는 5%를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를 연1회 이용할 수 있다.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으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8000원 통합할인 한도를 제공한다. 국내외겸용 카드의 경우 유니온페이로 발급 가능하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각 채널당 50명, 총 100명에게 리틀어피치 메가바디필로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리틀어피치 메가바디필로우(2명) △어피치 무선마우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4명) △러블리 어피치 얼굴쿠션(14명) △어피치 샤프 멀티펜, 해피위크 커버노트, 해피위크 4컬러(3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25일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