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홍규 기자> P2P사 투게더펀딩이 누적 투자금 7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캐릭터 이름 정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투게더펀딩은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대표 캐릭터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한 캐릭터는 투게더펀딩의 홈페이지 곳곳에 활용할 계획이다. 향후에는 인형, 스티커, 이모티콘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날 진행하는 ‘7천억 돌파기념 캐릭터 이름 정하기’ 이벤트에는 투게더펀딩 플랫폼을 통해 투자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투게더펀딩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는 투게더펀딩 직원 70여 명의 투표로 이루어진다. 이벤트 참여회원 중 최종적으로 케릭터 이름에 선정된 회원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최종이름선정상’을 수여한다.

또 캐릭터 이름과 별개로 한 줄 응원 댓글을 작성한 회원 10인을 선정해 베스트한줄상으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3일이다.

SNS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벤트 동안 투게더펀딩 SNS를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하면 총 100명의 회원에게 인증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투게더펀딩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항주 투게더펀딩 대표는 “누적 투자금 7000억원 돌파를 기념하며 투게더펀딩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제작하게 됐다”며 “사내 디자인팀에서 애정을 갖고 제작한 만큼 앞으로 캐릭터를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