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NH농협카드는 침체된 내수 경제 회복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고자 농협몰과 공동으로 농산물 소비촉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7일간 농협몰 홈페이지에서 NH농협카드로 친환경 농산물, 축산물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즉시할인 혜택을 최대 20%까지 제공한다. 할인금액은 최대 1만원이다.

이와 함께 농협몰에서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하고 ‘올바른Hanaro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 농협카드 최초 신규 고객 또는 최근 6개월간 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농협몰 홈페이지 또는 앱에 게재된 올바른Hanaro카드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에 참여 한 후 소지한 올바른Hanaro카드로 익월말까지 농협몰에서 7만원 이상 사용하면 7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29일부터 내달 15일까지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보탬이 되기 위해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바른Hanaro카드는 신용카드·체크카드 2가지로 출시됐다. 신용카드는 하나로마트‧클럽, 농협주유소, 농협몰 등 농협판매장 이용액의 5%를 NH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영화, 베이커리, 커피, 편의점,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편의업종에서는 이용액의 3%가 NH포인트로 적립되고 병원, 약국에서는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올바른Hanaro 체크카드는 전 가맹점에서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이용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농협판매장 이용액의 경우 전월실적에 따라 기본 적립률에 추가적립률(0.5~1.0%)이 적용된다.

올바른Hanaro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3000원, 마스터카드 1만5000원이며 올바른Hanaro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