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자산운용)
(사진=한화자산운용)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한화자산운용은 한국포스증권과 한화데이즈에서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포스증권에서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펀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쿠폰을 통해 거치 방식과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향후 한화자산운용의 펀드 매수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화자산운용은 오는 21일까지 한화데이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는 ▲온라인 소비 ▲데이터 인프라 ▲헬스케어 등 언택트 사회와 관련된 국내외 우량 기업을 발굴해 투자한다. 클라우드 컴퓨팅, 이커머스, 5G 등 8개 하위 테마를 세부적으로 선별해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한화자산운용 마케팅기획팀 김대원 팀장은 “이번 비대면 이벤트들은 언택트 사회와 기업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데이즈 페이스북과 한화데이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