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삼성카드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지난달 한정 판매한 테슬라 ‘모델3’ 장기렌터카 이벤트를 이번 달에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100대 한정 특가로 계약기간 48개월, 선납금 0%, 연 주행거리 2만㎞ 약정 반납형 상품 기준 월 렌트료 74만4700원에서 113만9600원까지 제공한다. 삼성카드 장기렌터카 상담 시 인수 및 반납여부, 계약기간, 선납금 등 세부 사항을 협의할 수 있다.

삼성카드 장기렌터카를 통해 테슬라 모델3 신청 시 8~9월 중 순차적으로 출고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삼성카드는 ‘다이렉트 오토’에서 4세대 카니발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하면 최대 3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먼저 다이렉트 오토 이벤트 페이지에서 4세대 카니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프로모션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후 4세대 카니발이 출시되면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신청하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한 다음 삼성카드로 차량 대금을 결제하면 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테슬라 모델3, 4세대 카니발 등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차종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