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ZERO Edition2’ 골드, 블랙 컬러 플레이트. (이미지= 현대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현대카드는 ‘현대카드ZERO Edition2’의 새 디자인으로 골드와 블랙 컬러 플레이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ZERO’는 언제 어디서나 조건 없는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 시장을 최초로 개척한 카드로, 누적 회원 310만명 이상이 발급받은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현대카드는 올해 5월 혜택을 업그레이드 한 현대카드ZERO Edition2를 출시했다.

현대카드는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뤄진 현대카드ZERO Edition2 한정판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했다. 카드 플레이트의 제작 사양도 프리미엄 카드 수준으로 격상시켰다.

골드 플레이트는 골드 메탈 시트와 메탈 스티커를 사용해 순수한 골드의 재질감을 표현했다. 블랙 플레이트는 국내 최고의 VVIP 카드인 ‘현대카드 the Black’에 쓰이는 메탈 스티커와 컬러를 적용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감성을 전달한다.

카드와 함께 나가는 발급 패키지 역시 골드와 블랙 컬러로 디자인했다. 또 스티커 세트도 동봉돼 있다.

이번 현대카드ZERO Edition2 한정판 플레이트는 지난 28일부터 플레이트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현대카드 앱이나 웹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차별화된 강점 중 하나인 디자인 역량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성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난주 현대카드 미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예상을 뛰어 넘은 수의 고객이 몰릴 정도로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