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8월 ‘TOP 2020’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BC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BC카드는 고객에게 혜택 가득한 결제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TOP포인트를 최대 22만점 추가 적립해주는 ‘TOP 202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따.

이번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BC카드 이벤트 홈페이지 또는 페이북 앱 ‘#마이태그’를 통해 응모하고 TOP가맹점에서 BC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2만 TOP포인트(선착순 2만명) △20만 TOP포인트(200명 추첨)를 추가 적립해준다.

BC카드는 전국에 8만5000여개 TOP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대부분 연매출 5억원 이하의 영세가맹점으로, BC카드는 TOP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TOP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지원한다.

고객은 TOP가맹점에서 TOP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또 카드결제대금을 차감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해 본인 계좌로 입금 가능하다.

BC카드 장길동 마케팅본부장은 “감염병 확산으로 사업이 어려워진 영세가맹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카드회원과 가맹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TOP포인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