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31일 현대차증권은 인베이드투자자문과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여의도 본사에서 리테일사업본부장 한석 전무,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VIP고객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31일 현대차증권은 인베이드투자자문과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왼쪽부터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 리테일사업본부장 한석 전무(사진=현대차증권)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현대차증권은 인베이드투자자문과 VIP고객 대상 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위한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강화해 VIP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인베이드투자자문은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시장전망 및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 및 부동산 매입∙매각 등 VIP고객을 대상으로 1:1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 한석 전무는 “당사는 VIP고객의 안정적인 자산 증대를 위해 부동산 컨설팅 뿐만 아니라 세무 전략 제시, 은퇴 설계, 금융자산 컨설팅 등 토탈 컨설팅 서비스를 시행, 소중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자산관리의 모든 분야에서의 맞춤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및 토탈자산관리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