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30 07:25 (금)
삼성카드, 삼성전자와 ‘삼성페이카드’ 선봬
삼성카드, 삼성전자와 ‘삼성페이카드’ 선봬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8.3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페이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삼성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 협력해 국내외에서 삼성페이로 결제 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페이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삼성페이카드는 삼성페이를 통한 결제 혜택에 집중했다.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삼성페이 결제시 1.5%,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1% 결제일 할인해준다.

특히 오는 12월 31일까지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삼성페이 결제 시 0.5%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며 삼성페이 쿠폰샵에서 결제하면 3%, 캐시비 후불교통 이용 시 2%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월 국내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최대 3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삼성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최대 10만원까지 제공한다.

이밖에도 삼성페이를 통한 결제가 아닌 일반결제의 경우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국내 0.5%, 해외 1.5% 결제일 할인 혜택을 한도 없이 누릴 수 있다.

삼성페이카드 회원들은 삼성페이에서 직접 △거래내역 조회 △결제예정금액 조회 △전월 및 당월 실적 달성 여부 조회 △해외결제 On/Off 신청 △기타(분실신고, 카드재발급, 카드정보 조회, 명세서 등) 전용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삼성페이카드는 발급 후 실물 카드 수령 전에도 삼성페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한편 삼성카드는 삼성전자, 마스터카드와 함께 해외 현지 매장에서 삼성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삼성페이 해외결제 서비스도 선보인다.

삼성페이 해외결제는 고객이 보유한 마스터카드 브랜드의 삼성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하고 최초 1회 해외결제 약관 동의 및 본인확인 절차를 완료하면 NFC 단말기가 설치된 공항, 백화점, 레스토랑, 커피숍 등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페이카드와 삼성페이 해외결제를 통해 삼성페이 이용자의 결제 편의성이 더욱 향상되고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커질 것”이라며 “디지털과 모바일 기반 혁신적인 서비스를 발굴해 ‘Mobile First’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