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우리카드는 스마트앱·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트앱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응모 후 스마트앱 푸시 동의를 한 우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900명)을 증정한다. 스마트앱 신규 회원은 1회 추가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우리페이를 포함한 간편결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5000원 이상 결제하는 우리페이 첫 결제 고객은 선착순으로 GS25 5000원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1일부터 말일까지 쿠팡페이로 1만원 이상 이용하면 2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내달 말까지 ‘간편결제 빠른등록 서비스’를 신청하고 이벤트에 응모 후 우리페이·페이북·삼성페이·카카오페이·페이코에서 1만원 이상 이용 시 2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실물 카드를 수령하기 전 간편결제 앱에 사전등록한 카드로 온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금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스마트앱, 간편결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우리카드 스마트앱 및 간편결제를 통해 편리한 금융생활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