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삼성카드는 K Car(케이카)와 함께 내달 8일까지 케이카 제휴기념 온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오는 11월 8일까지 케이카 온라인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때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로 300만원 이상 이용해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케이카 직영중고차를 각 1대씩 증정한다. 또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 이용금액의 0.5%를 캐시백해준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게릴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상세 내용은 오는 23일, 30일 2회에 걸쳐 삼성카드와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한편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PC 및 모바일로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케이카의 대표 온라인 구매 서비스다. 온라인으로 24시간 결제가 가능하며 오전 11시 이전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배송은 물론 3일 내 무료 환불도 가능하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은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홈페이지, 앱, 자동차금융 대표전화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지난 7월 체결한 케이카 온라인 카드결제 단독 제휴와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삼성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