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유정무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20일 6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명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NH농협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골라 혜택 받는 올바른 마이픽(MYPICK) 카드와 무제한 적립 범용 카드인 올바른 뉴해브(NEWHAVE) 카드, 비대면 혜택을 강화한 올바름 플렉스(FLEX) 카드를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카드 △위 테라(ü TERRA) 카드 △위 레아(ü RHEA) 카드 △온 플래티늄( ON Platinum) 카드와 교통수단과 항공카드 2종 등 혜택과 실용성을 강화한 신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착한소비와 MZ세대(밀레니엄+Z세대)의 대표 특성인 선취력을 담은 ‘나답게·올바르게 씀’ 광고캠페인을 론칭하는 등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고객과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6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명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환경 속에서도 고객의 금융생활에 꼭 필요한 동반자가 되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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